보도자료

드림시큐리티, 공인인증 대체 기술 시장 선점한다. ‘하나생명보험에 간편전자서명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6-17 14:23 조회1,504회

 

 

드림시큐리티, 공인인증 대체 기술 시장 선점한다. 

'하나생명보험'에 간편전자서명 제공

 

 

 인증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대표: 범진규)는 간편전자서명 서비스 매직에스사인(Magic SSign)’을 하나생명보험㈜(대표: 김인석)에 적용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하나생명보험에 적용한 간편전자서명 기술은 전자서명법 개정 이후 공인인증 대체기술로서 금융권에 적용한 좋은 사례이다.

 

드림시큐리티의 매직에스사인은 공인인증 기술의 특장점인 부인방지(Non Repudiation)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드림시큐리티는 보험 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추구하는 하나생명보험에 간편전자서명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하면서 향후 공인인증 대체 기술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정보보안 대표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하나생명보험은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개편한 하나원큐라이프모바일 서비스에 드림시큐리티의 간편전자인증 기술을 적용하였다. 이를 통해 하나생명보험은 사용자의 인증절차를 간소화하고 3분 안에 청약이 가능한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5월 국회의 전자서명법 개정안 통과로 국내 전자인증 시장을 놓고 관련 기업들의 경쟁이 본격화 되었다. 이에 드림시큐리티 관계자는 회사는 인증보안 전문기업으로서 20년 동안 인증보안의 원천 기술을 축적하여 왔다. 공인인증 기술을 대체하여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방식의 인증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전자서명법 개정으로 회사가 인증보안 기업으로서 한 단계 더 가치를 인정받는 기회가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드림시큐리티(www.dreamsecurity.com)에 대하여


드림시큐리티는 1998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보안인증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왔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 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사업, 업무, 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컨택 포인트: 김석수 부장 (전화번호: 010-7353-5025  내선번호:203  이메일: sskim​@dreamsecurity.com)

                    김우준 사원 (전화번호010-5509-3750  이메일kwj0506​@dreamsecurity.com)

 

 


 

 

맨 위로 가기/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