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드림시큐리티, 삼성SDS 블록체인 플랫폼 공식 파트너쉽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6-24 13:47 조회1,784회

 

 

 

드림시큐리티, 삼성SDS 블록체인 플랫폼

 

 

 

공식 파트너쉽 계약 체결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대표 범진규)는 삼성SDS와 블록체인 플랫폼 공식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드림시큐리티는 모든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삼성SDS 블록체인 플랫폼, ‘넥스레저(Nexleger)’를 국내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기업이 된다.

 

삼성SDS는 삼성그룹의 블록체인 도입과 사업화를 선도하며 국내외 금융, 물류 분야에서 다양한 성공사례를 만들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일반 기업들도 보편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 서비스를 출시했다. 한편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에서는 글로벌 50대 블록체인 기업으로 삼성SDS를 소개하였으며,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리서치앤마켓은 2023년 블록체인 시장이 올해보다 20배 증가하여 233억 달러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018년 드림시큐리티는 세계 최초로 금융권 블록체인 기반의 인증체계 사업인 뱅크사인구축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이 있다. 현재는 서울시의 생활밀착형 블록체인 플랫폼 구축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는 공동으로 블록체인 ID관리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또한 드림시큐리티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5G네트워크로 연결되는 사물인터넷(IoT) 환경에서의 기기인증 시스템과 안전한 전자지갑 서비스 등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응용 보안제품의 출시를 준비 중이다. 드림시큐리티는 이를 통해 앞선 경쟁력을 갖추고 정보보안 대표기업으로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신 기술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드림시큐리티(www.dreamsecurity.com)에 대하여

드림시큐리티는 1998년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정보보안기술 개발에 집중해 왔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 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사업, 업무, 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바로가기

 

2019.06.21(금) 매일경제 – 드림시큐리티, 삼성SDS와 블록체인 플랫폼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맨 위로 가기/
맨 위로 가기/